지난 11일 개최된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첫 공식 e스포츠 대회 '삼성 갤럭시S8 리니지2레볼루션 토너먼트(이하 LRT)'의 시즌1 우승자로 '엔틱' 혈맹이 결정된 가운데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이를 기념한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공지를 통해 제시된 LRT의 초대 우승자 '엔틱'에 관련된 객관식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의 정답을 '퀴즈 이벤트' 게시판에 비밀글로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는 13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다이아, 정령탄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 및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OGN을 통해 중계된 'LRT'의 결승전에서는 아덴 서버의 '엔틱' 혈맹이 바츠 서버의 '젠틀' 혈맹을 3대0으로 꺾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30대30 요새전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우승자 '엔틱'에게 1,000만원의 상금과 각종 부상이 주어졌고 2위를 차지한 '젠틀' 혈맹에게는 600만원의 준우승 상금이 돌아갔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