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핸드폰 구매자에게 주어지는 사은품 중 '2017 뉴 아이패드 WiFi 32GB 9.7인치(이하 뉴 아이패드)'의 재고 소진이 임박했음을 전했다.
'뉴 아이패드'는 64비트 A9 칩을 탑재해 빠르고 부드러운 운영 체계를 지녔으며, 높은 휴대성과 내구성을 갖춰 학생은 물론 직장인에게도 수요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 핸드폰 구매 특전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은 사은품으로, 최근에는 '갤럭시노트FE' 사전예약 폭주 및 출시 후 구매가 잇따르면서 재고가 급감하기도 했다. 14일 오후 2시 기준 50대가량의 재고가 남아 있는 상황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뉴 아이패드'는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진 속도가 매우 빠르다"며 "물건이 얼마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 구매 의사가 있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자에 '뉴 아이패드'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LG전자 노트북 울트라PC',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