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제14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를 19일 오후 7시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헝그리앱'이 주관하는 '제14회 밤피컵 섀도우버스 온라인 토너먼트'는 사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전형 CCG '섀도우버스'의 최강자를 가리는 온라인 토너먼트로, 4강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네 명의 실력자들이 최강자가 되기 위해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며, '섀도우버스' 게임 전문가 '빅폴'과 헝그리앱TV 대표 아나운서 '차보경', 그리고 'ESC 나이트메어' 소속 '섀도우버스' 프로게이머 '라세'가 진행과 해설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으로 대회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만 원과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비 발매 한정 상품인 '프로모션 카드 3매'가 부상으로 주어지고,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5만 원이 수여된다. 비록 순위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8강 이상 진출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로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이 제공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TV, 헝그리앱TV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