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파이널삼국지'의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파이널삼국지'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군주 황색 장수 선물 1개, 고급 소환령 10개, 체력단 10개, 기력단 10개, 은화 30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보유 장수가 적은 입문 이용자들의 전력을 강화하는데 요긴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파이널삼국지'는 마왕을 부활시키려는 황건적의 음모를 저지하려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긴 전략 RPG다.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하며, 장수 개개인이 갖고 있는 특성 및 인연 시스템을 이용해 나만의 진형을 꾸릴 수 있다. 다양한 던전과 무한의 탑, 토너먼트 및 비무 시스템, 서버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지난 18일 오후 6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13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모비'는 '파이널삼국지' 외에도 '레고퀘스트앤콜렉트', '자이언티카', 'WING 전장의날개', '반지: Age Of Ring', '파이널판타지XV'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음양사 for Kakao', '다크어벤저3', '다섯왕국이야기', '소드아트온라인'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