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2048년, 행성을 넘나드는 무한한 여정을 담은 모바일 퍼즐게임 '갤럭시오브2048'이 글로벌 원빌드로 공식 출시했다.
'갤럭시오브2048'은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대표 조한경)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스노우파이프와 함께 지난 6월 일부 동남아 지역에서의 소프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갤럭시오브2048'은 독특한 우주개척 스토리로 한층 강화된 중독성을 자랑하는 '퍼즐 2048' 장르 게임이다. 기존 2048 게임의 장점인 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살리되 무한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 등을 접목시켰다. 각기 다른 행성에서의 미션을 완수하여 가장 먼저 최상위 행성까지 도달하라는 목적의식과 도전의식을 주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2048 게임인 만큼 전 세계 어느 누구나 더욱 성취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노우파이프는 '갤럭시오브2048'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쿠폰 이벤트와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스노우파이프와 함께 '갤럭시오브2048'을 전 세계적인 글로벌 마켓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설렘과 함께 부담도 크지만 '갤럭시오브2048'이 첫 출시작인만큼 성공적인 시발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갤럭시오브2048' 글로벌 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 버전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세 가지를 지원한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오브2048 공식 페이스북' 및 대표 이용자 커뮤니티 '갤럭시오브2048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오브2048'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스노우파이프는 인디 게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인디 게임 개발사와 협력하여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