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전공모자들'이 26일 오후 7시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편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어플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방송이다.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헝그리앱TV의 대표 아나운서 '차보경'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번 주 타이틀로 '음양사 for Kakao'를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음양사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식신을 수집 및 육성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다. 식신을 부리는 '음양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동양의 신비로움을 실감 나게 표현한 그래픽과 스토리 모드, 길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었다. 오는 8월 중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헝그리앱TV 관계자는 "'음양사 for Kakao'는 지난 10일 사전예약 개시 열흘 만에 100만여 명이 몰리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며 "기대감이 큰 게임인만큼 양질의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공모자들' 생방송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3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아울러 이용자 커뮤니티 '음양사 for Kakao 헝그리앱'에 사전예약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방송 인증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각각 제공한다.
방송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트위치, 헝그리앱TV 페이스북에서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트위치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