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전장트윈테일'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전장트윈테일' 쿠폰은 금괴 800개 머니 8만, 예카린나3급 1개, 모에군 쿠폰 3개로 구성돼 있다. '출석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게임 5분 플레이하기' 3단계 미션 수행 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전장트윈테일'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횡스크롤 방식의 간단한 조작법을 가진 미소녀 RPG다.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캐릭터별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경기장, 이벤트 던전, 군단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의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 지난 2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편, '모비'는 '전장트윈테일'은 물론 '파이널삼국지',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자이언티카', 'WING?전장의날개', '반지:?Age?Of?Ring', '파이널 판타지?XV'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음양사 for Kakao', '다크어벤저3', '다섯왕국이야기', '구름과바람'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