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사은품에 LG전자 노트북 '울트라 PC'를 추가했다.
'울트라 PC'는 가벼운 무게와 슬림 컷팅 외형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노트북이다. 적은 발열로 별도의 쿨링팬이 없어 소음이 적으며, 최신 인텔 CPU를 탑재해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해 학생과 직장인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을 개통할 때 앞서 추가된 '기어S3', '2017 뉴 아이패드', '삼성노트북5' 등과 함께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사전예약 기종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를 무료 증정하거나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제공하는 등 대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이 외에도 핸드폰 구매자에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