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인기 모바일 MMORPG '형님모바일'의 쿠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형님모바일' 쿠폰은 장비 강화석 20개, 영기단 100개, 귀속 황금 10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하는 '형님모바일'은 날아다니는 검과 화려한 전투 등 무협 세계의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압도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1대1 PVP, 경험치 던전, 라마 던전, 강호 제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 시스템과 이에 따라 추가되는 탈 것, 스킬 등은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게임 카테고리 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았다. 지난 7월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8일 오후 2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에서 6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