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4차 업데이트를 앞둔 '소녀함대'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쿠폰 수령 방법은 간단하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고급 10회 뽑기권', '다이아 500개', '1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업데이트 후 게임 플레이' 미션까지 수행하면 '다이아 500개', '체력물약(대) 5개'로 구성된 업데이트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소녀함대'는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50여 명의 미소녀 캐릭터, 풀 3D 해상 전투, 호감도 기반의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 요소, 대전 기반의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지난 11일 공식 카페를 통해 제한된 시간 내에 적을 제거하는 '보스 토벌'을 비롯해 '최강자전', '의상 상점'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4차 업데이트를 내용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모비'는 '라그나로크R', '테일즈런너R', '큐라레: 마법도서관', '음양사 for Kakao', '형님모바일', '구름과바람', '던전타운', '반지: Age Of Ring'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권력: THE RULERS', 'CLANS: 달의 그림자', '카오스마스터즈'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