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갤럭시A7 2017',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자에 증정하는 사은품 중 하나인 '2017 뉴 아이패드'의 물량을 200대 추가 확보했다.
'2017 뉴 아이패드'는 빠르고 부드러운 운영 체계와 높은 휴대성, 내구성을 갖춰 학생과 직장인에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모비톡'은 이를 감안해 넉넉한 수량을 준비했지만,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에 5천여 명의 고객이 몰리는 등 예상치 못한 인파에 수량 추가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기종들의 정식 출시까지 한 달이 넘는 시간이 남아 있어 추후 '모비톡'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 사은품 수량 추가를 서둘렀다"며 "금번 추가를 통해 200대 수량을 확보했지만, 앞으로 더 몰릴 고객을 대비해 2차, 3차 추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비톡'은 1만여 명 이상의 고객을 유치하며 성공리에 마무리 지었던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사전예약 건의 노하우를 살려 남은 기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운영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비톡'은 앞서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등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사은품의 수량을 추가한 바 있으며,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 상품군의 다양화와 기존 사은품의 지속적인 수량 추가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이와 함께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해당 기종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