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자에 증정하는 사은품 중 하나인 최신 노트북 'LG 울트라 PC'의 수량을 200대 추가했다고 밝혔다.
'LG 울트라 PC'는 가벼운 무게와 슬림 컷팅 외형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노트북이다. 적은 발열로 별도의 쿨링팬이 없어 소음이 적으며, 최신 인텔 CPU를 탑재해 보다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학생과 직장인에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최근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에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리자 재고 소진을 대비해 200대 수량을 추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비톡'은 이에 앞서 해당 사전예약 사은품인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기어S3' 등의 수량도 추가한 바 있으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이 같은 인기 사은품들의 물량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모비톡'은 이 외에도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해당 기종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