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이용자 커뮤니티 '리니지M 헝그리앱'이 이용자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 글 10개, 댓글 20개 이상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 이용자 중 게시판 활성화에 기여한 5명을 선정해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4,000포인트를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 가능해 '리니지M 거래소'는 물론 '카드 뽑기', '판도라의 유물 상자' 등 게임 내 유료 콘텐츠를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2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게시판 내 활동량보다는 '리니지M' 정보 공유, 타 이용자와의 소통 등이 중요 심사 기준이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M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M'은 지난 9일 혈맹 레이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해당 콘텐츠는 아지트를 보유하고 있는 5등급 이상의 혈맹만이 참여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 진행할 수 있다. 리칸트, 자이언트 크로커다일, 커츠, 데몬, 피닉스 등 6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1시간 내에 클리어 시 참여한 모든 혈맹원에게 '명예의 코인'과 '경험치'가 지급된다. '희귀 제작 비법서', '전설 제작 비법서' 등 레어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