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8',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인기 모델 구매자에게 'LG 울트라PC'와 '갤럭시탭'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아이폰7'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갤럭시S8' 구매 시 'LG 울트라PC'를 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FE'와 '아이폰7'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갤럭시탭4 10.1'이 주어진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노트북과 태블릿은 특히 학생과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다. '모비톡' 측은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아이폰7'의 구매층이 비교적 젊다는 점에 착안, 그 나이대에 수요가 많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해당 기종 외 핸드폰 구매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0만 원 상당의 고급 의자형 안마기 '제스파 바디제트프로' 등 일부 사은품은 2인 개통 시 제공되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근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공기계,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 등 호화 혜택이 주어지며, 이를 통한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