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전드라인업, 시즌2 업데이트 전격 단행

[이슈] 레전드라인업, 시즌2 업데이트 전격 단행
넵튠(대표 정욱)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레전드라인업'에 새로운 시즌 선수 카드가 대거 추가됐다.

넵튠은 28일 '레전드라인업' 시즌2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KBO 리그 10개 구단 선수들의 올해 전반기 성적을 기반으로 한 시즌2 카드가 도입된 것. 구단별 35명씩 총 350명의 선수들이 다양한 등급의 카드로 게임에 새롭게 등장하게 됐다.

넵튠은 시즌2 카드 출시와 함께 시즌전환 시스템을 게임에 도입했다. 시즌1 카드를 다른 재료와 합성해 시즌2 카드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초월 시스템도 함께 도입해 시즌2에서 획득한 히어로 등급 카드 중 일부를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인 레전드 카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슈] 레전드라인업, 시즌2 업데이트 전격 단행

넵튠은 '레전드라인업'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시즌2 레전드 등급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등급 스카우트 이벤트'를 8월28일부터 9월3일까지 진행한다. 간단한 게임 진행만으로도 달성 가능한 미션을 일주일 동안 달성하면 영입 가능한 레전드 카드가 나오고, 7장의 레전드 선수 카드 중 한 장을 이벤트 종료 시점에 선택할 수 있다.

넵튠은 9월4일까지 '싱글리그 선수 경험치 / 골드 2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즌 전환과 초월에 필요한 골드를 이 기간 동안 보다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다.

넵튠은 8월28일부터 9월3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특정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초월티켓을 비롯한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넵튠은 시즌2 업데이트를 맞아 파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한정 판매 중이며, 10연차 선수 뽑기를 진행할 경우 10장째 카드를 히어로 등급 이상 확정에 선호 구단 확률 50%로 높인 '한정 스카우트 이벤트'도 9월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