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나루토온라인'의 대표 이용자 커뮤니티 '나루토온라인 헝그리앱'은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게임 속 닌자의 정보를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는 '닌자 도감'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나루토온라인 헝그리앱'이?제공하는 '닌자 도감' 서비스에는 게임 내 등장하는 닌자의 등급, 속성, 획득처, 추격 스킬 등 다양한 정보가 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유형의 닌자를 찾을 수 있으며, 클릭 시 HP, 공격, 방어, 인술 등의 정보가 담긴 그래프 이미지와 승급 과정, 조합 추천 닌자 등 상세한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닌자 도감'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현재 미등록된 닌자 정보는 빠른 시일내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나루토온라인'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IP를 활용한 PC MMORPG다. 주인공 '나루토'를 비롯한 200여 명의 닌자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그림자 분신술', '치도리', '천년살인' 등 원작 기술들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애니메이션 속 실제 성우들을 기용해 캐릭터의 음성도 완벽히 구현했다. 최근 이용자들이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접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30일 신규 서버 '오로치마루'를 오픈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