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 구매 사은품으로 '삼성노트북5'를 증정한다.
'모비톡'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은 화려한 사은품 리스트로 유명하다. 앞서 언급된 '삼성노트북5'를 필두로 '플레이스테이션4(PS4)', '2017 뉴 아이패드', '갤럭시탭A6 10.1', 'LG 울트라 PC', '기어S3' 등 고가의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모비톡'에서 진행했던 '갤럭시S8', '갤럭시노트FE' 사전예약 등 굵직 굵직한 이벤트 가운데서도 단연 높은 품질의 제품들을 갖췄다는 게 금번 이벤트에 대한 업계 관계자들의 평가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신청했다는 한 고객은 "평소 관심은 많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눈으로만 지켜보던 제품이 사은품으로 무상 제공된다는 정보를 듣고 친구와 함께 사전예약을 신청하게 됐다"며 "예전부터 '갤럭시노트8'을 구매할 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둔 셈"이라고 말했다.
해당 사은품들을 앞세운 '모비톡'의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사전예약은 1일 오전 10시 기준 신청자 5천 명을 돌파했으며, 최근 '갤럭시노트8'과 'V30'의 상세한 스펙이 공개돼 더 많은 고객의 유입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는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의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30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는 구매 여부를 떠나서 '모비톡'에 보내준 관심과 정성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의 혜택으로, 해당 이벤트 역시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