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9월을 맞아 이용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긁어라! 당첨될 지어니'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긁어라! 당첨될 지어니'는 '루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루팅' 내 해당 내용이 담긴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페이지 내 'START' 버튼을 누른 후 여기서 나오는 글자를 이용해 '구글기프트',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루팅포인트' 등의 단어를 완성하면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10일까지이며, 참여권을 얻는 방법은 총 두 가지이다. 출석 체크를 통해 1개의 복권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되는 URL을 이용해 지인에게 '루팅'을 추천하고 회원가입까지 이뤄지면 복권 2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Looti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