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캠페인 신규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캠페인 신규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학생,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 부업으로 돈을 버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데스티니6'는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모바일 RPG로, 비밀 던전, 요일 던전, 강화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달 25일 특별 대전 모드 4종 '세력 대전', '등급 대전', '지정 대전', '페어 대전'과 신규 5성 영웅 '타냐'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애드박스'는 '데스티니6' 외에도 '음양사 for Kakao', '프로야구H2, '갓오브하이스쿨 with NAVER WEBTOON', '클랜즈: 달의 그림자', '파이널 블레이드', '삼국블레이드', '반지: Age Of Ring', '구름과바람'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