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테라M'이 지난 1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5개 종족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테라M 헝그리앱'은 이와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있는 유저는 공개된 각 종족 정보를 살펴보고, 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종족을 하나 골라 '이벤트'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테라M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M'은 온라인게임 원작 '테라'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낸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원작 특유의 연계 스킬 및 액션성을 그대로 이어간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엘린', '휴먼', '아만', '엘프', '포포리'로 구성된 5개 종족을 공개했다. 엘린 종족의 사제로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킬을 가진 '리나 엘린'을 비롯해 휴먼 종족의 '솔 워커', 아만 종족의 '올렌더 투르칸', 엘프 종족의 '리벨리아 쿠벨' 등 각 종족별 캐릭터의 주요 스킬이 공개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