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테크놀로지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오브킹즈(Clash of Kings, COK)'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9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CGV 엠큐브에서 펼쳐지는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그간 이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현장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푸짐한 선물, 각종 미션을 진행해 게임사와 이용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먼저, 당일 진행하는 15대 15 이용자 대항전을 통해 게임 아이템 패키지, 특별 캐슬 스킨, 이어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참가하는 30명 이용자 외에도 예비 선수 10명을 추가로 선발하며, 해당 이용자들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래시오브킹즈' 관련 문제가 출제되며, 총 12만 골드를 정답자들에게 분배한다. 30문제가 준비돼 있기 때문에,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현장 직관 외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내 '클래시오브킹즈' 공식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으며, 방송 중 사전에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 대상으로 '한정판 COK 아이폰7 플러스'와 '국왕 피규어', '3주년 패키지' 등이 주어지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렉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BJ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현장에서 함께 하는 느낌을 받으면서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