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시즌3 업데이트를 앞둔 모바일게임 '군왕'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쿠폰 수령 방법은 간단하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300원보', '신우 50개', '중급 탈 것 경험단 1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업데이트 후 게임 플레이', '페이스북 공유하기' 미션까지 수행하면 '350원보', '신화 카드 상자1개', '3급 보석상자 1개'로 구성된 업데이트 스페셜 사전 예약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군왕'은 인기 웹 소설 '북량한도행'을 모티브로 하여 혼란스러운 춘추전국시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MMORPG다. 이동수단을 타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마상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탈 것에 탑승한 상태로 짜릿한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최대 6,000명이 동시에 참여해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다. 26일 신규 클래스 '신선'과 5대5 서버대전 '청홍전장'을 추가하는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RF온라인M', '어둠의 군주', '킹스레이드', '반지: Age Of Ring', '형님모바일', '구름과바람'. '권력: THE RULERS', '극무쌍', '천마천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액스(AxE)',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삼국지 레볼루션',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 '테라M', '붕괴3rd'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