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서클'의 VIP 쿠폰을 공개했다.
금번 '킹스맨: 골든서클' VIP 쿠폰은 코스튬 조각 뽑기권 5장, 100,000실버, 100크라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27일 개봉을 앞둔 동명의 영화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해 제작된 모바일 퍼즐 RPG로, 영화 속 주인공인 '에그시'와 해리', '록시' 등 킹스맨 요원들의 훈련 과정을 담고 있다.
게임은 턴제로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와 2명의 캐릭터가 콤비를 이루는 '태그모드', 타임어택 방식의 '이벤트 모드', 상대방의 코인을 뻇는 '약탈전' 등으로 구성된 4종의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퍼즐의 전략적 요소와 실사풍 그래픽으로 표현된 캐릭터들을 육성시키는 RPG 요소를 즐길 수 있다.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파이널 블레이드',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킹스맨: 골든서클' 외에도 '천마천군', '씰: 뉴월드', '환란삼국지', 'M.O.E', '극무쌍', '클랜즈: 달의 그림자', '여명 for Kakao', '형님모바일', '반지: Age Of Ring'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