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20일 출시를 앞둔 초대형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레볼루션'의 사전예약 쿠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삼국지레볼루션' 사전예약 쿠폰은 희귀 등용서 1매, 500금전, 은전 100만, 5등급 강화장수 1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마니아들을 열광시킬 단 하나의 삼국지,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마치 천재 책사 '제갈량'이 된 듯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타 삼국지 게임들이 장수 한 명에 의존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짜릿함을 전했다면 '삼국지레볼루션'에서는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7월 CBT를 진행한 바 있으며, 삼국지 팬 100명으로 구성된 테스터들에게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게임 내 장수들이 각기 다르게 지니고 있는 '지속 기술'은 평이한 캐릭터 구성에서 벗어나 삼국지 인물들을 입체감 있게 잘 살렸다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최근에는 게임 OST가 담긴 티저 영상과 캐릭터 '초선'의 일러스트를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해당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