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가 임박한 초대형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이 게임 출시를 코앞에 두고 게임 내 장수의 이름을 맞추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에 올라온 장수의 실루엣을 보고 그 이름을 '실루엣퀴즈'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마치 천재 책사 '제갈량'이 된 듯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타 삼국지 게임들이 장수 한 명에 의존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짜릿함을 전했다면 '삼국지레볼루션'에서는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7월 CBT를 진행한 바 있으며, 삼국지 팬 100명으로 구성된 테스터들에게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완전히 다른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게임 내 장수들이 각기 다르게 지니고 있는 '지속 기술'은 평이한 캐릭터 구성에서 벗어나 삼국지 인물들을 입체감 있게 잘 살렸다는 평가가 줄을 이었다. 최근에는 게임 OST가 담긴 티저 영상과 캐릭터 '초선'의 일러스트를 공개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해당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레볼루션'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어플 '모비'와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2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