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호응을 얻었던 해상전장 대결 중 전략이나 행운의 재미를 주고 있는 '깨어난 이프나의 힘'을 2종 추가해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되어 선박을 보호하거나 충돌에 특화되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의 특성을 나타내는 칭호시스템의 경우 게임 이용자들이 칭호를 변경할 때 마다 '칭호변경권'을 구매 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개선해 업데이트 이후에는 변경권 구매 없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중요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초승돌은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여 획득과 제작방식이 개선된다.
아키에이지의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조용래 팀장은 홈페이지 내 게이머들과의 개발 소통 공간인 아미고를 통해 "고객들이 게임에 관련한 다양한 개발 의견을 주시고 있는데 약속대로 더 좋은 '아키에이지'를 만드는데 참고 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마음자세를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콘텐츠에 관한 소통을 계속 할 것"임을 약속했다.
또한 '아키에이지'에서는 콘텐츠 페이지 공개 이후 28부터 한가위 황금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가위를 앞둔 아키에이지 콘텐츠 개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