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초호화 전자기기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적용 기종은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7'이다. '모비톡'을 통해 금일(21일) 정식 출시된 '갤럭시노트8' 구매 시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가 주어지며, '갤럭시S8', '아이폰7'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4 10.1'이 각각 제공된다.
'모비톡' 관계자는 "해당 사은품들은 모두 수요가 많은 제품들이지만,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따로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다"며 "금번 기회를 통해 스마트폰 장만은 물론 고가의 사은품들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해당 이벤트 외에도 출시 예정인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8'에 대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 참여 시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구매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기어S3', 'LG 울트라 PC'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 필수 어플로 꼽히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