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테라M'의 이용자 커뮤니티 '테라M 헝그리앱'이 이용자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테라M의 이용자는 어떤 단체에서 활동하게 되는가?'라는 퀴즈의 정답을 '테라M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기획] 신성제국과 독립군 이야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테라M 헝그리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M'은 온라인게임 원작 '테라'의 감성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낸 M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원작 특유의 연계 스킬 및 액션성을 갖추고 있다. 최대 강점으로는 캐릭터마다 명확하게 부여된 롤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파티플레이'가 꼽히며, 이를 통해 기존 MMORPG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진정한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1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테라M 헝그리앱'은 '테라M'의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 및 다양한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표 이용자 커뮤니티다. 금번 퀴즈 이벤트 외에도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포인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상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