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Fan Edition, 팬 에디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태블릿 PC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주 출시된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과 'V30'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갤럭시노트8'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탭A6 10.1'이 주어지며, 'V30' 구매 시에는 '2017 뉴 아이패드'가 제공된다. 최신 스마트폰과 인기 태블릿 PC의 만남으로 구성된 이벤트인 만큼 참여 인원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500대 한정 개통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 의사가 있다면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모비톡'은 이와 함께 'G6' 구매 고객에게 'LG 워치 스포츠'를 제공하고 '아이폰6S'를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여기에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8'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도 받고 있다. 해당 사전예약 참여 시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200만 원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기어S3', 'LG 울트라 PC'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평점(4.8)을 기록,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 필수 어플로 꼽히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