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PK온라인'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PK온라인'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해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될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채플린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PK온라인: 나쁜녀석들T(이하 PK온라인)'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PK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 다. 황권 쟁탈, 40여 종의 BOSS전, 무도장, 마신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전투를 통해 타 이용자의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캐릭터 육성은 자유로운 편이다. 무신, 암살자, 제사장 등 3종 직업군의 스킬트리를 비롯해 문파스킬 승급, 경맥속성을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능력치를 보유한 보물 시스템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갈 수 있다. 'PK온라인'은 지난 25일 정식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재 '애드박스'는 'PK온라인' 외에도 '삼국지 레볼루션', '천하를 탐하다', '막타', '라그나로크R', '액스', '크래시 피버', '파이트리그', '극무쌍', '형님모바일', '피망 섯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