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터니티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육성 매니지먼트 RPG?'용사학교'의 2학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건물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아르바이트'와 능력치를 강화해줄 수업 시스템을 도입하여 직접 학교를 운영하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추석을 맞아 게임 내에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윷놀이 미니게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용사학교'는 교장 선생님이 된 이용자가 개성 넘치는 학생들을 모아서 학교를 키워 나가는 모바일 육성 매니지먼트 RPG다. 모험하는 도중 학생들이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터치 마법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으며 도장, 학교식당, 방어 훈련소, 도서관 등의 건물을 중축해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지난 7월 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10월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팀이터니티는 금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와 '루팅'에서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폰은 '스노우슈 고양이', '수정 100개'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없이 발급 신청만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고과금 이용자라면 게임 추천 어플 '찌'에서 '수정 열쇠 20개', 'A급 무기상자 1개', '용사모집 4개' 등으로 구성된 VIP 쿠폰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