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작년 진행된 공포의 할로윈을 더욱 업그레이드, 보다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100개 이상의 기존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50개가 넘는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 그리고 PvE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공포의 할로윈에서 플레이어들은 할로윈하면 연상되는 호박 모양의 전리품 상자를 통해 무시무시하고 오싹한 할로윈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과 영웅들의 공포스러운 할로윈 스킨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하고 새로운 수집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100개 이상의 기존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에 더해 '완전 80년대 자리야', '용 시메트라', '해적 아나', '반 헬싱 맥크리', '이교도 젠야타', '드라큘라 리퍼' 그리고 '강시 메이' 등 새로운 전설 스킨을 포함한 50여개의 새로운 수집품이 추가된다.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거나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기간 한정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공포의 할로윈을 통해 다시 선보이는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작년 '오버워치' 최초로 선보인 PvE 난투를 커뮤니티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재미있게 개선한 것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정켄슈타인 박사의 연속되는 공격에 맞서 성을 지켜내야 한다. 특히 올해 새롭게 단장한 난투에서는 선택 가능한 영웅이 변경되고, 신규 우두머리가 추가된 것 외에도 끝없는 전투를 통해 순위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무한 모드'가 제공되는 등 즐길 요소가 더욱 풍부해졌다.
오늘 시작된 공포의 할로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이벤트 소개 페이지를 통해, 소개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