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게임 기대작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CBT 쿠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아크로드 어웨이크' 쿠폰은 '루팅'을 통해 해당 게임의 CBT에 참여할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다이아 500개, 황금열쇠 2개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의 IP를 차용해 제작된 모바일MMORPG다. 원작 '아크로드'에 등장하는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근 공개된 게임 영상에 따르면 주요 배경 장소인 '칸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 '아콘'을 두고 벌어진 '휴먼'과 '오크'간 종족 갈등의 시작 등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주요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BT 기간은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