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모바일게임 아크로드어웨이크는 10월17일부터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테스트 전날까지 참가자 모집 신청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젠은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는 절대군주(아크로드)를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게임 정보도 안내한다.
아크로드어웨이크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의 IP를 차용해 모바일MMORPG로 제작한 게임이다. 절대군주가 되기 위한 치열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한 '아크로드'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모바일게임으로 재구성했다.
특히 국내 모바일MMORPG 시장을 열었던 흥행게임 '뮤오리진'의 개발사인 천마시공과 웹젠이 협업해 제작한 두번째 공동제작 게임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주목을 얻고 있다.
한편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로드어웨이크'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기대평을 남긴 회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한편, 특정레벨(1환?2환50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치킨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크로드어웨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테스트 안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