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밀당 캐주얼 RPG? '이노센트 베인' 정식 론칭

[이슈] 밀당 캐주얼 RPG? '이노센트 베인' 정식 론칭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이노센트 베인'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이노센트 베인'은 캐주얼 RPG로 140여 개의 스테이지와 300여 개의 유닛,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원화, 주요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니 노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정식 서비스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런칭 동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동영상은 약 1분 분량으로 '이노센트 베인'의 주요 캐릭터 소개와 목소리가 담겨 있다.

펀플웍스는 '이노센트 베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7일 동안 매일 19시마다 게임 접속 시 '골드바'와 '공격 부스트', '얼티밋 레코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되며 10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일 20시에서 22시 사이에는 '획득 골드 2배', '유닛 경험치 2배'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10월25일부터 11월7일까지 2주 동안에는 '배틀 모드 티어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시점에 배틀 모드 티어 등급에 따라 '부스트 앰플' 및 ' 골드', '크리스탈' 등 게임 내 아이템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셀 박재형 디렉터는 "끌어 당기고 밀치는 간단한 조작으로 통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이노센트 베인'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노센트 베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