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카르페디엠: 마법의책'의 VIP 쿠폰을 제공한다.
'카르페디엠: 마법의책' VIP 쿠폰은 루비 1,000개, 부스터 30일 세트, 메터리얼 1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카르페디엠: 마법의책'은 납치된 소녀의 오빠가 마법의 책으로 들어가 악의 신 루드로부터 동생을 구출하는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방치형 RPG다. 수백 종의 3D 캐릭터와 아이템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재미와 이용자간 PVP를 즐길 수 있는 '아레나'를 통해 짜릿한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현재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파이널 블레이드',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카르페디엠: 마법의책' 외에도 '좀비워',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문명에 서다 for Kakao', '헌터스리그', '삼국지 레볼루션', '킹스맨: 골든서클', '소주 모바일', '극무쌍', '형님 모바일'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