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레볼루션'이 18일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화 등급 망토를 추가하고, 공명의 계책을 기존 은전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전투를 통해 획득한 증표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아이템이 추가되고 공명의 계책 구매에 부담이 줄어들면서 이용자들 사이에서 더욱 다양한 전술이 시도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투 부문 활동왕 보상으로 금전, 은전, 무투패 등을 추가로 지급하며, 보석상자 10개를 이용하여 다음 단계 보석 상자 1개로 교환하는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스페셜 장수인 '대제손권' 뽑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각각의 이벤트 진행 기간 및 세부사항은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