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괴물의숲 '의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무료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괴물의숲' 쿠폰은 귀속 다이아 100개, 5만 골드, 500수정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괴물의숲'은 초대형 오픈 필드에서 자유롭게 드래곤 및 몬스터를 사냥하고 육성해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하늘섬에서 진행되는 공중 아레나를 비롯해 대규모 진영전, 공성전,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후 원스토어에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세인트세이야', '쿵푸올스타', '막아라삼꾹지', '탱크 커맨더즈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괴물의숲', 대항해의길', '붕괴3rd', '주선 for Kakao',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여명 for Kakao', '붐버스타 for Kakao', '더뮤지션',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