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괴물의숲'의 VIP 쿠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괴물의숲' VIP 쿠폰은 귀속 다이아 300개, 장비 강화석 20개, 펫 마법사장 3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괴물의숲'은 초대형 오픈 필드에서 자유롭게 드래곤 및 몬스터를 사냥하고 육성해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판타지풍의 그래픽을 절묘하게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며 하늘섬에서 진행되는 공중 아레나를 비롯해 대규모 진영전, 공성전,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후 원스토어에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파이널 블레이드',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괴물의숲' 외에도 '반지: Age Of Ring', '카르페디엠: 마법의책', '좀비워',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문명에 서다 for Kakao', '헌터스리그', '삼국지 레볼루션', '킹스맨: 골든서클', '소주 모바일', '극무쌍', '형님 모바일'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