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오션앤엠파이어'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오션앤엠파이어'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조이시티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오션앤엠파이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오션앤엠파이어'는 중세 시대 바다를 배경으로 경쟁과 협업을 펼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해상 포격전', '백병전', '상륙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바탕으로 벌이는 이용자 간의 전쟁이 주요 콘텐츠로 꼽힌다. 어떤 함선과 병종을 배치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돼 치열한 두뇌 싸움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러 도시를 돌며 물품을 거래하는 교역 시스템과 나만의 함선을 만드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보물 찾기, 길드 운영 등 색다른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최근 1대 1 대결 시스템인 '패자의 전장'과 거북선, 아타케부네, 오세베르크 등 3종의 스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애드박스'는 '오션앤엠파이어' 외에도 '반지: Age Of Ring',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액스(AxE)', '영웅의 군단', '삼국지 레볼루션', '프로야구H2', '프렌즈 사천성 for Kakao', 'PK온라인: 나쁜녀석들', '아바벨 온라인'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