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사전예약 및 거래 어플 중 최고 수준의 평점(4.7)을 기록 중인 '모비톡'이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게임기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폰X게임기 특별전'을 개최한다.
금번 특별전은 혜택 기종은 '갤럭시S8'과 'V30'이다.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종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XBOX', '닌텐도 WII', '닌텐도 3DS XL 패키지' 등 인기 게임기(택1)가 사은품으로 지급된다. 여기에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 지원금과 '모비톡'의 추가 지원금 최대치(15%), 제휴할인 등이 포함된 특가 혜택도 적용돼 보다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폰X게임기 특별전'은 인기 스마트폰과 게임기, 할인 등 세 가지 혜택이 결합된 파격 이벤트다. 남녀노소 불문 많은 고객의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모비톡'은 해당 제품들의 물량을 기존 이벤트 대비 2배가량 더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다 많은 고객에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재고 소진으로 인한 이벤트 조기 종료를 미연에 방지하겠다는 생각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11월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와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아이폰X' 공기계, 신세계 상품권 600만 원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한 구매 시에는 '2017 뉴 아이패드', '갤럭시탭A6 10.1', '삼성노트북5'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해당 내용 역시 '모비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