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배틀그라운드 방탄 프라이팬은 의도치 않은 실수"

'배틀그라운드'의 상징과도 같은 프라이팬의 방탄 기능은 의도치 않은 실수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배틀그라운드'의 상징과도 같은 프라이팬의 방탄 기능은 의도치 않은 실수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블루홀스튜디오의 자회사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배틀그라운드'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게임의 상징과도 같은 방탄 프라이팬이 의도치 않은 실수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유로게이머가 25일 '배틀그라운드' 핵심 개발자 중 한 명인 '플레이언노운' 브랜든 그린과의 인터뷰 기사를 보도했다. 인터뷰를 통해 브랜든 그린은 " 방탄 프라잉팬은 의도된 것이 아니며 프라이팬으로 수류탄을 쳐낼 수 있도록 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브랜든 그린은 "애초 우리는 프라이팬으로 수류탄을 쳐낼 수 있게 하기를 원했다. 누구도 기대치 않았던 수준의 디테일을 구현한다면 누군가 그것을 발견하고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해당 작업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프라이팬에 방탄 기능이 추가됐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다. 이미 최고의 초반 근접 무기로 인정 받던 프라이팬에 다양한 부가 기능이 추가되면서 프라이팬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 개발팀은 이용자들 반응이 너무 좋아 의도치 않게 추가된 방탄 프라이팬을 수정해서는 안된다고 판단했고, 지금은 프라이팬이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무기로 꼽히고 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프라이팬이 총에 맞으면 구멍이 뚫리는 등의 디테일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