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3분삼국'의 VIP 쿠폰을 지급한다.
'3분삼국' VIP 쿠폰은 2,000골드, 교환권 20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플린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3분삼국'은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용자 간의 전쟁을 그린 모바일 전략 카드 게임이다. 이용자는 '국가전'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으로 국가 영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이 속한 국가와 맞닿아 있는 적국의 성을 침략 및 점령해 세력을 키울 수 있다. 전투는 턴제로 진행되며, 무장승급, 무장전생, 무장진급 등으로 성장시킨 장수를 이용해 적들은 무찌르고 삼국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게 게임의 주 목표다.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 '의천도룡기 for Kakao', '파이널 블레이드', '권력: The Rulers', '카오스마스터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되자마자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3분삼국' 외에도 '씰 모바일', '원더보드', '다인(THINE)', '구름과바람', '헝그리 피쉬3D', '카르페디엠: 마법의책', '좀비워',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문명에 서다 for Kakao', '헌터스리그', '삼국지 레볼루션', '킹스맨: 골든서클', '소주 모바일', '극무쌍'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