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더뮤지션' 100만 다운로드 돌파 공약으로 내걸었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더뮤지션'의 홍보 모델이자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직접 행사에 참가해 '더뮤지션' 이용자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1월20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개최하는 이 특별한 행사에 참석을 원하는 이용자는 '더뮤지션' 게임 내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27일부터 11월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더뮤지션' 게임 내 여러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꿈의 조각'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초대권이 발송 된다. '꿈의 조각'은 스킨 및 '더뮤지션'의 다양한 재화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응모를 하지 않는 이용자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더뮤지션'과 워너원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는 다시 없을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자부한다"며 "초대권 응모는 오직 '더뮤지션' 플레이로만 가능한 만큼 음악 연주도 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더뮤지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heMusician/main)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gthemusici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