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페이트/그랜드오더'가 지난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은 출시 예정작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있는 이용자는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페이트/그랜드오더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돼, 줄곧 일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출시일은 11월 21일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