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확 달라진 '히트: 리부트' 상세 정보 공개

[이슈] 넥슨, 확 달라진 '히트: 리부트' 상세 정보 공개
넥슨 모바일 사상 최고 히트작 '히트(개발사 넷게임즈)'가 '히트: 리부트'로 새단장을 할 예정인 가운데 넥슨이 1일 '히트: 리부트'의 상세 정보에 대해 전격 공개했다.

10월31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오버히트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 마지막에 '히트: 리부트'에 대해 깜짝 공개했던 넥슨은 신규 캐릭터와 지역, 장비, 편의성 업데이트와 길드 콘텐츠 추가까지 포함된 '히트: 리부트'의 상세 내용에 대해 하루만에 전격 공개했다.

올해로 서비스 2주년을 맞은 '히트'는 출시 당시 양대 오픈 마켓 매출 1위에 오르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넥슨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오는 11월16일 '리부트' 대규모 캠페인을 통해 또 한 번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출발, 다시 히트하라!' 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신규 대륙에서 새로운 캐릭터와 장비를 통해 성장의 재미를, 신규 캐릭터와 신규 스킬 시스템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히트: 리부트'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성 기사들의 모습.
'히트: 리부트'에서 만날 수 있는 신성 기사들의 모습.

◆신규 지역 '엘파린 대륙'에서 '신성 기사'로 출발

먼저 신규 지역인 '엘파린 대륙'이 추가된다. 타락한 세라핌 '말딘'에 의해 '인테라'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되고, 구원이라는 무거운 짐을 지닌 희망의 결사대 '신성의 기사'는 차원문을 통해 어둠에 잠식당한 '엘파란'에 도착한다. '히트: 리부트'에서 이용자들은 신규 지역 '엘파란'에서 마주치는 또 다른 적들과 싸우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신규 모험 지역도 추가된다. '비글란츠 해안지대'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히트: 리부트'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 '엘파린' 대륙.
'히트: 리부트'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 '엘파린' 대륙.

신규 모험 지역 '비글란츠 해안지대'도 추가된다.
신규 모험 지역 '비글란츠 해안지대'도 추가된다.

기존 '신화 기사'는 '신성 기사'로 새롭게 태어난다. 기존 '인테라' 지역에서 성장한 '신화 기사(최대 레벨 신화 99, 일반 199)'는 신규 지역 '엘파란'으로 건너가 '신성 기사'로 레벨업하게 되며, 신성 1레벨(일반 기준 201레벨)이 된다. '리부트' 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모두 '신성 1레벨'이라는 동일선상에서 시작하게 된다.

◆강력한 '신성장비'와 신규 캐릭터 '파이란' 추가

'히트: 리부트'에는 보다 강력해진 '신성 장비'가 도입된다. 각 캐릭터별 무기 2종, 방어구 세트 2종(각 4부위)이 추가되며, 신성 장비는 기존 '불멸/각성 장비'의 어려운 성장 난이도와 다르게 제작 및 성장이 용이하다. 장비의 주요 옵션을 다양하게 준비해 원하는 옵션의 장비를 획득하는 파밍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성 장비'.
새롭게 추가되는 '신성 장비'.

'히트: 리부트'에 신규 캐릭터 '파이란'이 추가된다. 권각과 온몸을 무기 삼아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힘으로 적을 공격하는 '파이란'은 속박 스킬을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고 집중 피해 일격을 통해 강력한 타격을 가한다. 근접 격투 클래스의 역동적이고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파이란'의 추가로 고착됐던 PvP에 큰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근접 공격형 캐릭터 '파이란'이 새롭게 추가된다.
강력한 근접 공격형 캐릭터 '파이란'이 새롭게 추가된다.

◆짜릿한 손맛 주는 '연쇄 액션' 시스템 도입

액션 쾌감을 향상시킬 '스킬 연쇄 시스템'이 '히트: 리부트'에 도입된다. '신성 기사'는 기존보다 더 강력하고 폭발적인 위력을 지닌 연쇄 스킬을 사용한다. 연쇄 스킬은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에 이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콤보 형태의 스킬이며, 적에게 보다 강력한 일격을 가하거나 적들이 발휘하는 맹렬한 공세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압할 수 있다.

또한 '은총(스킬 게이지)'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보유한 은총을 소모해 연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한 은총이 많을수록 사용할 수 있는 콤보 단계도 늘어나며 원하는 타이밍에 '연쇄 스킬'을 사용하거나 탈출할 수 있게 된다. 은총은 전투 시간에 따라 충전되고, 각 캐릭터별로 충전량이 다르다. 또한, 액티브 스킬 및 연계기 스킬을 사용할 때도 충전되며, 스킬 사용에 따른 충전량은 모든 스킬이 동일하다. 연쇄 스킬을 통해 PvP 플레이 시 격투액션의 장점이 극대화돼 더 화려하고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파이란'이 연쇄 스킬 공격을 시전하는 모습.
신규 캐릭터 '파이란'이 연쇄 스킬 공격을 시전하는 모습.

◆UI 개편 및 편의성 개선…길드 콘텐츠도 추가

그밖에도 게임의 전반적인 인터페이스(UI)가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된다. '리부트'라는 이름에 걸맞는 새로운 아이콘과 메뉴가 적용된다. 사용처에 따른 장비를 설정한 뒤 콘텐츠 모드 별로 선택할 수 있는 프리셋 기능도 추가된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레이드'와 '요일별 전당' 콘텐츠도 추가된다. '길드 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고급 등급인 '신성 장비'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요일별 전당'을 통해서는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