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뉴월드'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뉴월드' 스페셜 쿠폰은 20만 골드와 1급 정련석 20개로 구성돼 있으며, '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등 '모비' 내 2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티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뉴월드'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화려한 이펙트와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다. 이용자는 '도황', '마제', '진인' 등 세 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드넓은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보스를 사냥하고, 이용자 간 자유로운 PK를 즐길 수 있다. 향후 '공성전', '레이드', '진영전', '몬스터 공성전' 등의 전투 콘텐츠도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지난 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모비'는 '뉴월드' 외에도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구름과바람', '다인(THINE)', 대항해의길', '붕괴3rd',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스펠체이서',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체인스트라이크',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