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루시드사가'의 CBT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루시드사가' CBT 사전예약 쿠폰은 5성 소환 확정권과 다이아 1,000개로 구성돼 있다.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으며, CBT 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브리즈'에 서비스 예정인 '루시드사가'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일러스트 갖추고 있는 모바일 캐릭터 RPG다. 세로 인터페이스 특유의 손쉬운 조작법을 통해 콘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다. 게임은 12일까지 CBT 이용자 모집을 진행한 뒤 11월 중 테스트를 시작, 최종적으로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모비'는 '루시드사가' 외에도 '에픽: 운명의 여신', '스펠체이서',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체인스트라이크',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세인트세이야',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다인(THINE)', '대항해의길', '붕괴3rd', '여명 for Kakao',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