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스마트폰 제조사 '삼성전자'와 '애플'의 대표 기종들을 대상으로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 '삼성&애플 특별전'을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삼성전자'의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구매 고객에게는 동사의 대표 스마트워치 '기어S3'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애플'의 신작 '아이폰8'과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폰7' 구매 시에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사은품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아이폰8 고객용)'이나 태블릿 PC '2017 뉴 아이패드(아이폰7 고객용)' 등 '애플' 전자기기를 받아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수의 스마트폰 제조사 중 특히 고객 충성도가 높기로 유명한 두 곳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내용이다. '모비톡'은 기종은 물론 사은품 역시 모두 같은 업체로 통일해 각 사 고객들의 수요를 단 번에 충족시킬 계획이다. 같은 일환으로 이벤트 스마트폰 4종에 대한 초특가 할인도 제공한다. 이는 통신사의 '공시 지원금'과 최대치(15%)로 주어지는 '모비톡' 특유의 '추가 지원금', '제휴할인' 적용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올해 출시 예정인 '아이폰X' 관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X' 공기계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할 시 고가의 사은품도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아이폰X'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