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전함제국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함제국 for Kakao' 스페셜 쿠폰은 은성훈장 2개, 다이아 388개, 약탈령 10개, 2,000,000골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일 출석체크', '게임 5분 플레이' 등 2단계 미션 수행 시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1, 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이다.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와 함께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등을 통한 전략적인 해상 전투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지난 3일 '대서양쟁탈전', '군단연회', '군단 주사위' 등 신규 콘텐츠와 함께 신규 전함 '마르코니급'과 신규 함장 '파울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는 게임에서 이뤄진 첫 번째 업데이트로, 해당 추가 사항 외 각종 UI를 개선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모비'는 '전함제국 for Kakao' 외에도 쿠폰과 '세인트세이야', '다인(THINE)', '대항해의길', '붕괴3rd', '여명 for Kakao', '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루시드사가', '에픽: 운명의 여신', '스펠체이서',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테라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